1/49 페이지 열람 중
1.상품:비트코인/이더리움 헤지 서비스2. 서비스 내용: 1일 2회(오전/오후) 시황분석과 보유자산에 대한 개인별 맞춤식 헤지전략 추천3. 서비스 제공방식: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신저를 통해 개별전달4. 비용: 상담 시 문의요망(자산규모에 따라개인별차등적용되며 착한 수준으로 책정)문의:네이버 톡톡또는카카오 플러스친구(<-편한 메신저를 누르시면 바로 채팅상담으로 연결됩니다.)1.헤지(Hedge)란?환율,금리, 오일, 암호화폐 등의 가격변동이 큰 자산에 대한 가격변동 위험을 제거하는 것을 말합니다.즉, 가격이확정되지 않은 자산을 가…
저점으로부터 30% 이상 급등한 비트코인 가격이 계속 오를까요? 온체인 지표와 기술적 분석으로 비트코인 가격을 전망합니다. 그리고, 퀀텀봇의 AI 시스템이 추천하는 종목도 놓치지 마세요! 퀀텀봇 웹사이트 https://quantumbot.co *시장의 모든 소리: 퀀텀봇 '마켓 데이터 스트리밍' 전문가의 도움 없이 누구나 한눈에 시장 흐름을 파악하고, 어떤 종목을 매매해야 수익을 올릴 수 있을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퀀텀봇의 서비스 -마켓 스트리밍: 코인 시장과 종목, 뉴스, 트위터 인플루언서 정보 24시간 전달 -시그널 …
암호화폐 가격이 단기간에 오른 탓일까. 시가총액 기준 100대 암호화폐 중 94개의 가격이 떨어졌다. 비트코인(BTC)은 600만원 밑으로 다시 돌아왔다.12일 오전 8시 30분 빗썸 기준, BTC 가격은 전일 대비 4.77% 하락한 586만2,000원이다. 이더리움(ETH)과 리플(XRP), 그리고 라이트코인(LTC)은 각각 6.81%, 6.34%, 10.34% 떨어진 19만원, 384원, 9만1,000원을 기록했다. 주요 블록체인 플랫폼 프로젝트인 이오스와 트론의 토큰 EOS와 TRX의 가격도 각각 8.12%, 10.17% 하락…
세계 최대 암호화폐인 비트코인(BTC) 가격이 지난 주말에 비교적 높은 수준에 도달하며 강세 추세 전환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중국 시장에서 비트코인 미래에 대한 낙관적인 지표가 전해졌다.8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매체 뉴스BTC에 따르면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에 중국 투자자들은 강세적 입장을 취할 뿐만 아니라 장외거래(OTC, over the counter) 시장에서 기꺼이 프리미엄을 얹고 비트코인을 구매하고 있다.중국은 지난 2017년 암호화폐 거래를 공식적으로 금지하면서 투자자들은 다양한 대체 채널을 이용해 비트코인을 매매해…
‘바람직하지 않은 산업.’중국의 경제 정책을 책임지는 중앙정부 기관이 비트코인 채굴 산업을 가리켜 붙인 딱지다. 중국 국가발전개혁위원회(NDRC·발개위)는 지난 9일 기존 ‘산업 재조정 지침 요람’의 개정안을 발표하면서 지원, 제재 또는 중단 권고 산업의 목록을 공개했다. 비트코인 채굴업은 이 가운데 위원회가 중단을 권고하는 항목에 포함됐다.발개위는 해당 수정안에서 “비트코인 채굴은 바람직하지 않은 산업으로 생산성이 낮거나 전무한 산업, 혹은 극심한 환경오염을 일으키는 산업과 더불어 국내에서 활동이 중단되어야 한다”고 언급했다.지난…
암호화폐 시장이 최근 회복세를 보임에 따라 암호화폐 거래가 금지된 중국의 트레이더들이 프리미엄을 부담하면서까지 비트코인 매수에 나서고 있다고 7일(현지시간) 씨엔렛저가 보도했다.보도에 따르면, 최근 들어 후오비(Huobi)와 OKEx 등 주요 거래소들을 통해 비트코인 매수 신청을 하는 중국인 트레이더들이 줄을 잇고 있다.중국 정부가 2017년 공식적으로 암호화폐 거래를 금지한 이후 거래 방법을 찾던 중국인들은 테더(USDT)와 같은 스테이블 코인을 장외거래(OTC)를 통해 매수한 후 이를 다른 암호화폐로 교환하는 방법을 주로 이용하…
4일 오전 ‘제2회 분산경제포럼'(디코노미·Deconomy)의 문을 연 이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마스터링 비트코인>의 저자 안드레아스 안토노풀로스다. 외부 강연에 응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그는 이날 한국을 찾아 암호화폐가 굳이 필요한 것인지 의문을 던졌다.안토노풀로스는 “한국처럼 금융시스템과 재무시스템이 발달한 국가에 정말 암호화폐가 필요한지 의문”이라며 “한국에 부는 암호화폐 붐은 독특한 현상이자 수수께끼”라고 말했다. 이어 “국가마다 암호화폐를 수용하는 이유가 각기 다르다”며 “초점은 시스템과 제도가 제대로 작동하…
비트코인이 단기간 동안 20% 이상 급등하며 5,000달러 선을 돌파한 직후 구글 트랜드 데이터가 암호화폐에 대한 검색에서 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구글의 데이터에 따르면 검색 관심이 급증한 직후, 약 33에서 100으로 증가했지만 빠르게 50에서 75사이로 떨어졌다. 현재 검색 관심도는 50 미만으로 떨어졌지만, 이는 이전 25보다 크게 향상된 수치이다. 이 같은 숫자는 구글의 검색 알고리즘에 의해 수집된 수…
비트코인의 가격 변동성이 사상 최저치에 도달했으며 이는 장기간 이어질 강세장에 앞서 나타나는 현상일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경제 전문 마켓워치는 27일(현지시간) 다우존스마켓 데이터를 인용, 비트코인의 3월 가격 변동폭이 7.8%로 역사상 가장 낮은 수준에 도달했다고 보도했다. 비트코인의 이전 최저 변동폭 기록은 2017년 초 21.2%였다. 또 2013년 10월 이후 비트코인의 월평균 가격 변동 범위는 53.7%로 집계됐다.암호화폐 분석가 뮤라드 마모도프는 마켓워치에 보낸 노트에서 변동성 그 자체는 중립적 신호라고 밝혔다. 그는…
뉴욕증권거래소 모회사인 인터콘티넨탈 익스체인지(ICE)가 추진하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백트(Bakkt)에 대한 정부 승인이 계속해서 지연되고 있다.당초 ICE는 백트를 지난해 12월 중순 선보이려다 1월말로 연기했고 지금은 빨라도 4월 중순 이후에나 가능할 것이란 관측이 나오고 있다.코인데스크 등의 최근 보도에 따르면 백트 승인 여부를 담당하는 기관인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가 백트 승인 여부를 검토하려면 절차상 한달 이상의 시간을 필요로 한다.백트에 대한 승인 여부 결정이 늦춰지는 것은 지난해 말부터 시작해 5주 가량 …